필라델피아전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화재 예방 방법 및 예방 조치

출시 시간:2024-04-17 16:57:33 사용자 게시:750HP120486450 페이지 뷰:68

핵심 팁:필라델피아,고공작업플랫폼의 정비는 차정비가 중요하다. 즉 시간 좌우이다. 정비하는 과정에 우선 액압유량, 색채를 보고 사용상황을 판독하는 동시에 려과기를 교체해야 한다.만약 동력원이 엔진의 고공 작업 플랫폼이라면 반드시 엔진

고공작업플랫폼의 정비는 차정비가 중요하다. 즉 시간 좌우이다. 정비하는 과정에 우선 액압유량, 색채를 보고 사용상황을 판독하는 동시에 려과기를 교체해야 한다.만약 동력원이 엔진의 고공 작업 플랫폼이라면 반드시 엔진 오일을 교체하고 각종 필터 등을 교체해야 한다;동시에 각 관절부위에 기름 등을 첨가한다.게다가 경험이 있는 기술기술자에 의해 고공작업플랫폼의 부품에 대해 관찰해야 하는데 변형, 구조피로 등 요소가 나타나지 않는가?

알루미늄 리프트의 회전 부품에 주의해야 한다.발동기가 작동할 때.손, 공구는 회전하는 팬 벨트와 팬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시운전할 때 반드시 넓은 장소에 있어야 하며 반드시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가 안전하게 주차하고 방향을 바꾸는데 효과적임을 보장해야 한다.

필라델피아고정식 알루미늄합금 승강기가 새롭게 설계한 차세대 제품은 신형 알루미늄합금 형재를 채용하였는데, 형재의 강도가 높기 때문에 승강대의 편전과 극소를 만들었다.매우 작은 공간에서 * 높은 리프팅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외관입니다.인 스카이워크를 수월하게 만들어 이동이 불가능하고 고정적으로 작업할 수 있다.고정식 승강기는 일종의 승강 안정성이 좋아 움직일 수 없고 고정적으로 작업만 할 수 있어 고공 작업을 쉽게 할 수 있다.주로 생산 라인의 고도차 간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대형 기계 재료, 원료;창고 하역 장소는 지게차 등 운반 차량과 함께 화물 신속 하역 등을 진행한다.사용 요구에 따라 부속 장치를 배치하여 임의로 조합할 수 있다, 예를 들면 고정식 승강기의 안전 보호 장치;전기 제품 방식;작업 플랫폼 형식;동력 형식 등.다양한 구성의 올바른 선택으로 * 리프트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여 * 좋은 사용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차고의 문을 열거나 배풍 장치를 열어야 한다.언제든지 배기 차고를야외 작업에도.작동 중인 엔진 배기관 근처에 오래 머물지도 마라.

파리 올 리 공항이동식 승강기를 사용하면 슬리퍼를 신고 안전모와 작업증을 착용하지 않으며 아이를 데리고 공사 현장에 들어가 작업하는 것을 엄금한다.

알루미늄 승강기 작업대에서 일하다.사고에 대비해 안전벨트, 안전모 등의 도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한다.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


필라델피아전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화재 예방 방법 및 예방 조치



우선 점검 수리 과정은 작업자의 안전을 보장하는 전제하에 진행해야 하며,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점검 수리하기 전에 반드시 전원을 끊어야 하며 반드시 검전하고 & ldquo를 걸어야 한다;송전 금지, 일하는 사람 & rdquo;의 표지판.점검수리과정에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의 접지선을 끊는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만약 점검수리사업에 필요하다면 점검수리가 끝난후 반드시 접지선을 잘 련결한후에야 송전시험을 할수 있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예비품을 교체할 때는 반드시 예비품 예비품이 완전무결하고 모델이 같으며 밸브, 밀봉품 등 물품은 건조하고 먼지가 없는 포장물에 넣어야 한다.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점검 수리는 플랫폼 내부에 진입하여 작업해야 할 때,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가 올라간 후,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작업 테이블은 반드시 운행 또는 기타 설비로 고정하거나 견고하게 지탱한 후,

작업플랫폼의 조작인원은 안전벨트를 착용해야 하며 전기를 띤 구역에서 작업할 때 반드시 방호사업을 잘해야 한다.

향특유압고정식승강기의 주요구성부분: 갱도부분: 건축물 또는 경형강철구조로 둘러싸인 페쇄식 또는 그물형틀이고 내부 량측에 설치형강철레일: 구동부분: 유압구동전기기계, 기름펌프,속도 조절 밸브와 방향 전환 밸브와 같은 유압 부품의 작은 연료 탱크: 오일 실린더 부분: 승강 오일 실린더 직상 플랫폼 또는 상단 리프트 지게의 하나 또는 여러 오일 실린더 구성: 문계 부분: 강철 구조로 구성된 폐쇄식 또는 그물 모양의 플랫폼 문 또는 층문 시스템, 수동 문과 자동 문이 있습니다. 일반 개방식 플랫폼은 문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전기 부분: 동력, 신호, 층문 포함안전 및 조명 등 장치 구성: 플랫폼 부분: 무거운 물건을 싣는 강철 구조 플랫폼, 폐쇄식 (즉, 가마식) 또는 개방식, 양쪽에 가이드 롤러 또는 부츠, 플랫폼 하단에 승강 실린더 또는 연결 승강 가위 포크 철골: 우리는 평소에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를 사용할 때 자주 검사, 유지 보수 및 정비를 해야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의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일할 때 더욱 빛나게 하는 위력!예를 들어, 전동 부분은 충분한 기름이 있어야 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반드시 자주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하며, 기계의 볼트, 특히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회전 지지, 승강 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하며,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다음, 우리는 먼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수리 시간의 규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일상 정비 (매 반마다 진행).

순시 순찰 하 다.알루미늄 리프트의 수량 알루미늄 리프트의 가격도 양과 양산성에 따라 달라진다.이 요소는 일반적으로 대량의 고객과 함께 구현된다.일반적으로 개인이 있을 때는 대 또는 대에 불과할 수 있는데, 이런 가격은 공장에서 제공하는 가격에 비해 큰 변동이 없을 것이다.한 번에 대, 대, 내구성 부품과 손상되기 쉬운 부품으로 나뉘며, 수명형에 대해서는 일반적으로 예견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케이스류 고공 작업 플랫폼은 검사 기초 위에서 목적성 있는 수리를 해야 한다.교체 난이도에 따라 복잡성과 간편한 교환 가능 부품으로 나눌 수 있으며, 손상되기 쉬운 부품은 검사를 바탕으로 교체해야 하며,필라델피아더블 마스트 알루미늄 리프트, 간단히 교체할 수 있는 일반 내구성 부품은 정기적으로 수리할 수 있다.정밀도에 따라 정과 일반 부품으로 나뉜다.고장률이 높고 복잡하여 부품 교체 및 수리 개선 가능

마스트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 전반 기계는 량질의 고강도알루미니움제형재로 제조되고 마스트기둥식구조를 채용하여 적재량이 중대하고 안정성이 좋으며 운행이 령활하고 플랫폼면적이 넓으며 추진이 편리하여 극히 작은 공간에서 높은 상승능력을 발휘할수 있다.


필라델피아전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화재 예방 방법 및 예방 조치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

설비 유지 보수유압 수리 중의 실수는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는데, 다른 하나는 수리 인원의 생리, 심리 등 특성으로 인한 조작 실수이다. 예를 들면 조립 오류 등이다.

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리프트: 새로운 디자인의 차세대 제품으로, 전체적으로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를 사용하여 정제한 것으로 형재의 강도가 높기 때문에 승강대의 편향과 극소를 만든다.쌍돛대기둥식구조를 채용하여 적재중량이 크고 플랫폼면적이 크며 안정성이 아주 좋으며 운행이 령활하고 추진이 편리하다.매우 작은 공간에서 * 높은 리프팅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외관입니다.이 승강기는 공장, 호텔, 빌딩,필라델피아알루미늄 리프트, 백화점, 역, 공항, 경기장 등에 널리 사용된다.전력선로, 조명전기,필라델피아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 고가관로 등 설치유지보수, 정비는 매우 중요하다. 자신의 기계 사용 시간과 사용 효율이 모두 대폭 연장될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다. 사실 신형 기계에 대해 말하자면, 정비는 주로 월별 정비와 년도 정비로 나뉜다. 여기서 우리는 또한 당신에게 월별 정비와 년도 정비에 대해 주로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를 알려줄 수 있다.

필라델피아유압유 모델의 정확성 여부.여름철 호 유압유는 점도가 높아 저온에서 작업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만약 겨울철 저온환경에서 여름철용유를 사용한다면 직접 초래되는 문제는 작업압력이 부족하여 승강설비가 정상높이로 올라가지 못하고 장기간 설비를 손상시킬수 있다.이때는 겨울 호 유압유를 교체해 주십시오. 교체할 때는 실린더를 비워야 합니다.간단하게 여름 겨울 .

이동식 승강기를 사용하면 슬리퍼를 신고 안전모와 작업증을 착용하지 않으며 아이를 데리고 공사 현장에 들어가 작업하는 것을 엄금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은 작업할 때 반드시 받침대를 벌리고 받침대 볼트를 조정하여 승강 플랫폼이 받침대에 안정적으로 힘을 받고 수평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승강 과정 중 승강 상태에서 승강 플랫폼을 이동해서는 안 되며,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필라델피아전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화재 예방 방법 및 예방 조치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필라델피아전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화재 예방 방법 및 예방 조치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필라델피아전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화재 예방 방법 및 예방 조치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필라델피아전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화재 예방 방법 및 예방 조치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필라델피아권하다뉴스 정보
필라델피아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