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옐로스톤 등차교균열의 원인 분석

  • 출시 시간:2024-04-17 16:22:24
  • 핵심어:

  • 페이지 뷰:351
  • 빠른 설명:

    필라델피아,톤의 등차교 운행 중 하역이 비교적 편리하고 설비의 안정성이 높으며 유지보수 원가가 낮다.다양한 차들이 하역 운반 장소와 교통 이동이 바쁜 장소에서 응용하기에 적합하다.톤의 등차교는 반드시 스스로 실제 조작해야 하며

기사 내용

톤의 등차교 운행 중 하역이 비교적 편리하고 설비의 안정성이 높으며 유지보수 원가가 낮다.다양한 차들이 하역 운반 장소와 교통 이동이 바쁜 장소에서 응용하기에 적합하다.톤의 등차교는 반드시 스스로 실제 조작해야 하며, 전력 공급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고도 안전성을 유지하고 신속하게 화물을 하역하여 운반할 수 있다.톤의 등차교는 화물서비스플랫폼과 하역운반기계설비가 없는 이동하역운반장소에 운송된다.전동지게차부대시설과 응용되는 이런 상품하역운반보조기계설비의 미끄럼방지장치이다. 이 설비는 두꺼운 강판전기용접을 선택하여 용접한것으로서 미끄럼방지작용을 합리하게 유지할수 있고 신뢰할수 있다.

  .사용하기 전에 등차교에 균열, 단선 등이 뚜렷하게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

필라델피아.이동식 유압 등차교의 출현으로 인해 그들의 노동 강도가 크게 경감되었고, 또 경제 효익을 더욱 크게 만들었다. 때로는 우리의 예상을 훨씬 뛰어넘을 수도 있다. 매우 대단하다. 이동식 유압 등차교 사회는 급속한 발전을 하고 있다. 사회의 발전에서 각 업종은 모두 자신의 특유한 발전을 가지고 있으며,필라델피아차교를 접다,필라델피아등차교 가격, 서로 다른 분야도 서로 다른 자신의 특색에 속하는 발전을 가지고 있다.그러므로 어떻게 자신의 작업의 효률을 높이고 어떻게 모든것을 간단하고 편리하게 할것인가 하는것은 우리가 현재 추구하는 중점으로서 이동식액압등차교가 있으면 모든것이 실현될수 있는 기초가 있게 된다.네가 원한다면 미래는 네 손에 있다. 때로는 모든 것이 이렇게 간단하다.

시대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물류업은 각 업종에서도 신속하게 발전하였다.소형 승차교는 이미 각 기업이 운반을 보조하는 가장 중요한 선택 설비가 되었다.이제 소형 등차교의 사용 수명이 얼마나 되는지 살펴보자.

퀴리 아모든 설비가 안전하게 완성되면 등차교에 페인트를 칠한 다음 등차교의 성능테스트를 진행하여 고객의 요구에 도달할수 있는가 없는가 및 관련 매개 변수가 합격되였는가를 보아야 한다. 만약 일부 면에서 고객의 요구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관련 매개 변수가 합격될 때까지 처리해야 한다.후에야 발송됩니다.

배제: 오일 펌프 밸브 볼트를 회전, 점검, 세척 청결 유압 오일을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유압 승차교가 좋은 상태에 처해 있도록 사용 전에 미리 검사를 해야 한다: 주로 버튼이 유효한지를 포함한다;전원 코드와 콘센트의 작동 여부송유관이 온전한지;가드레일의 안정성;각 교차점 볼트의 견고성;외관 품질의 완전함.그러나 전원이 연결되고 표시등이 켜지면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다. 이는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되면 모터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전원만 고치면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아니다.


필라델피아옐로스톤 등차교균열의 원인 분석



등차교를 아는 친구들은 모두 이동등차교에는 여러가지 방식이 있다는것을 알고있다. 례를 들면 자체식이동등차교, 수동보조이동등차교 등이다.따라서 우리는 자신의 구체적인 사용 상황에 따라 맞춤형 승차교의 이동 방식을 선택해야 한다.

화물을 하역하고 운송하기 전에 승차교 조절판의 높이를 조절하여 화물차의 꼬리부분과 평온하게 연결시킨 다음 승차교의 쇠사슬로 화물차와 단단히 하나로 묶어야 한다.

톤의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하여 사용 중에 노동력을 크게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였다.오직 이렇게 해야만 우리는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다.

작업 과정판.

유압 등차교 승강대가 오르지 않는 원인: 전압이 너무 낮고, 전기기계가 모자라다(전기기계가 움직이지 않고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고, 윙윙거리는 소리가 난다), 표시등이 켜지고,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오르지 않고, 하강 밸브가 열리지 않고,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이 낮고, 오일 밸브의 압력이 너무 낮으며, 오일 펌프가 비고, 흡유 여과부하,필라델피아고정식 유압 등차교, 흡유 여과 막힘, 흡유 구간의 누출, 임의의 삼상 변경;솔루션: 모터 부하 작업 시 이니시에이터 전위를 확인합니다.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10%;모터와 회로 확인하기;차단기 및 모터 연결 확인하기;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오버플로우 밸브를 재조정합니다.% 정격 하중에서 조정합니다.유압유를 가득 채우기;필터 정리;흡유관 및 이음매 검사하기;커넥터를 조이고 필요한 경우 커넥터를 교체합니다.

  .사용하기 전에 등차교에 균열, 단선 등이 뚜렷하게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


필라델피아옐로스톤 등차교균열의 원인 분석



대변식 등차교 대변식 등차교는 하역 플랫폼의 앞쪽 가장자리에 직접 설치된다.하역 작업 플랫폼에서 구덩이를 파거나 구덩이를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건축 구조에 대해 기본적으로 변경이 없다.

포장 전략작업대 상승에 힘이 없거나 상승하지 않는 원인: 과부하.

등차교가 녹슬지 않도록 하기 위하여 빗물의 날씨에 대한 방호준비를 잘하고 비를 엄금하며 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량호한가를 검사하고 베어링과 부품에 대해 매달 주유와 버터를 첨가하며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 매달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보수하고 교체해야 한다.

등차교 생산과 관련된 모든 설비와 재료를 준비하는 것이다.좋은 말은 기회가 준비된 사람에게 주어진다는 것이다. 좋은 이동 등차교를 생산하려면 준비 작업도 할 수 없다.모든 것이 다 준비된 후에야 생산을 시작할 수 있다.

필라델피아 아연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은 유압유.

제외: 버튼기 및 퓨즈 등을 검사하면 제외할 수 있습니다.

  .이동식 등차교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해야 할 때 먼저 이동식 등차교의 두 지지발을 흔들어 두 뒷바퀴가 착지할 때까지 움직인다.그런 다음 유압 장치로 뒷바퀴를 위로 굴려 지게차 높이와 일치하도록 높이를 조정한 다음 지게차가 직접 사용 위치로 견인합니다.


필라델피아기타 제품 정보
  • 코 헨 니 푸 스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원활한 운영과 강력한 거래 분위기

    코 헨 니 푸 스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원활한 운영과 강력한 거래 분위기

  • 전안차량용 유압 승강대어떤 나쁜 방법을 방지해야

    전안차량용 유압 승강대어떤 나쁜 방법을 방지해야

  • 전안호북 유압 승강대시각화 기술

    전안호북 유압 승강대시각화 기술

  • 전안유압 자체 승강대응용 프로그램 분류는 무엇입니까

    전안유압 자체 승강대응용 프로그램 분류는 무엇입니까

  • 풍진모바일 등차교 브랜드기술 업그레이드는 진보를 촉진합니다

    풍진모바일 등차교 브랜드기술 업그레이드는 진보를 촉진합니다

  • 중성.고정식 유압 등차교유형은 무엇입니까

    중성.고정식 유압 등차교유형은 무엇입니까

  • 승덕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구매 관심의 4가지 요소

    승덕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구매 관심의 4가지 요소

  • 쿠 르 기와공사장의 승강기도구 사용의 상식

    쿠 르 기와공사장의 승강기도구 사용의 상식

  • 신속한:알림: 필라델피아옐로스톤 등차교균열의 원인 분석 정보는 당사의 필라델피아옐로스톤 등차교균열의 원인 분석, 필라델피아옐로스톤 등차교균열의 원인 분석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필라델피아옐로스톤 등차교균열의 원인 분석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필라델피아옐로스톤 등차교균열의 원인 분석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필라델피아옐로스톤 등차교균열의 원인 분석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